본문 바로가기
서울 맛집

신도림역 [카페몽글] 귀여운 마스코트가 있는 곳?

by 세끼 2023. 7. 9.
맛있는 디저트
귀여운 마스코트
완벽 

 

위치 및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지인과 공부, 작업을 하기 위해 카페를 찾던 중 커피는 물론이고 맛있는 디저트로 맛과 분위기 모두를 사로잡고 귀여운 마스코트가 있다는 신도림역 카페 몽글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귀여운 마스코트 솜이라는 강아지가 잇는 곳으로 혹여 강아지를 무서워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솜이는 얌전하고 사람을 잘 따라 큰 거부감은 없고 오히려 무해한 매력으로 힐링할 수 있습니다.

가는 길

가는 길

1호선, 2호선 신도림역 3번 출구 또는 이마트 지하상가 길로 내려 도보 10~15분 정도 걸으면 카페 몽글에 도착합니다.
(지하상가 길로 나오는 것이 더 빠른 지름길입니다.)
거리적으로 그렇게 멀지는 않으며 길을 찾는데 어려움은 없었으며 골목으로 두 번 정도 들어가면 금방 도착합니다. 

외부 

입구

입구는 반층 정도 올라가면 카페가 나오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빌라 1층에 카페를 만드신 거 같은 느낌이 들었으며 따뜻하고 정겨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요즘 같이 날이 더워 땀을 많이 흘려 지치는 사람들을 위한 이번 여름 주력 메뉴인 수박 주스 베너를 볼 수 있었습니다.

내부

내부

내부는 가게의 분위기는 깔끔하고 따듯한 느낌이 들었으며 테이블도 넉넉하고 한편에 바 테이블로 밖에 풍경을 보면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었으며 공부하거나 작업하기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손님은 그렇게 많지 않아서 벌써 작업하시는 분이 계셔서 저희도 더 편하게 있을 수 있었습니다.

카페 몽글의 마스코트 솜이

그리고 카페 내부에는 귀여운 마스코트가 반겨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솜이는 얌전하고 털이 빠지지 않아서 위생적인 면에서는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며 오히려 저희가 놀자고 귀찮게 할 정도로 신사입니다. 그리고 쓰담쓰담은 허락하지만 이 그 이상은 허락하지 않는 차도남입니다.

메뉴판
디저트

메뉴판은 칠판에 귀엽게 쓰여 있으며 디저트도 쇼케이스 박스에 있어 주문하기 편했지만 워낙 종류가 다양해서 한 참 고민하다가 사장님께 추천을 받아서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셔서 추천받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수박주스
복숭아 요거트 스무디
로투스 스모어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로 요즘 한창 인기인 양과로 만든 쿠키가 있어서 약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음식

수박쥬스, 복숭아 요거트 스무디, 로투스 스모어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는데 컵 홀더가 병아리라 너무 귀여워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그리고 수박주스의 맛은 적당히 달달하면서 강력하게 시원해서 머리가 띵 할 정도였습니다. 사장님께서 수박주스 추천해 주시면서 엄청 시원할 거라고 하셨는데 어마어마했습니다.
복숭아 요거트 스무디도 많이 시원하고 부드러운 질감의 크리미 한 맛이 더해지면서 개운하고 은은한 복숭아 향이 더해져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두 가지 음료 모두 평소에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로투스 스모어

평소 로투스 쿠키를 선호하는 편인데 그런 로투스에 초코까지 박혀 있어 금상천하 였습니다. 몰랐는데 로투스 스모어 디저트는 파티 후식으로 많이 먹고 모두에게 극찬받는 디저트 중 하나라고 합니다. 그 이유는 먹어보면 바로 납득하실 수 있습니다.
한 입 베어 먹는 순간 입안에는 고소한 향과 진한 캐러멜, 달달한 초코까지 결합되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히려 다른 디저트까지 시키고 싶은 욕구를 참아야 하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디저트인데 생각보다 배가 차서 좋았습니다.

화장실

화장실

여기서 화장실 리뷰가 빠질 수 없겠죠? 화장실은 카페 내부에 위치해 있으며 그렇게 깨끗하지는 않았지만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오래 앉아서 공부나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최적의 장소라고 생각합니다.


총평

전체적인 맛과 분위기, 친절한 사장님까지 완벽한 곳입니다.
그리고 디저트 맛집이니 디저트를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카페에서 공부 또는 작업하기 아주 적절한 공간입니다.
다만, 귀여운 솜이라는 강아지가 있으니 평소 동물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재방문의사  95%

 

★★★★☆